THE ULTIMATE GUIDE TO 툰코

The Ultimate Guide To 툰코

The Ultimate Guide To 툰코

Blog Article

홈페이지에 광고가 적게 붙어 있어 웹서핑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이 빨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레진코믹스의 승인없이 웹툰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하여 다른 매체(개인 미디어 포함)에 게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도 업데이트가 빠른 편이고 접속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는 사이트입니다. 바탕이 흰색이라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라 좋습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한다면 마이툰 이라는 기능으로 자신이 보는 작품을 즐겨찾기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웹툰 추천 기능이 있어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높습니다.

타이핑 검색 기능을 제공하지만, 검색 결과에 만화, 웹툰, 애니 등 모든 컨텐츠가 함께 검색결과에 포함된다는 아쉬운 점입니다. 그러나 여러 작품을 장르별로 툰코 분류하여 알아보기는 쉽고 편리합니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툰코 최신 주소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트 디자인이 깔끔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데요. 프릭툰은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 속도 또한 빠릅니다.

또한 툰코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접속 툰코2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광고는 엄청 재밌어 보이는데 막상 보려면 결제를 해야 하고 좀 볼까 말까 망설여지는 경우 겪어 보셨나요? 광고가 재밌어 보여서 웹툰 하나를 유료를 본 적이 있는데 막상 보니까 유료인데 내용이 너무 짧고 재미도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 때는 결제를 한 것이 후회가 됐습니다. 물론 그분들도 돈 벌어야 하니까 결제해서 보아야 합니다. 무료웹툰 이럴 때 확인 차 잠깐 이용해 볼 만한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Report this page